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바로가기



채널A 온에어 무료 다시보기

요즘은 거의 모든 방송사에서 온에어라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A 또한 온에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온에어 시청 방법은 아주 간단해서 한 번 알아두면 잊어버리지 않고 쉽게 접속하여 시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아가 채널A 온에어 바로가기를 설정해두면 복잡한 절차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채널A 온에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주 간단한 채널A 온에어 영상 시청 방법과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채널A 온에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1) 다음 검색창에 채널A 온에어를 검색합니다. ▼

 

2) 사이트 검색결과로 나온 채널A 온에어를 클릭하여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ON AIR 영상화면이 나옵니다. 가운데 재생버튼을 클릭합니다. 

 

 

4) 5초의 광고 후에 스킵할 수 있습니다. 스킵을 원하시면 5초 후에 스킵 버튼을 눌러 광고를 스킵하시면 됩니다. 

 

 

5) 정상적으로 실시간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 바로가기 만들기

주소창의 좌측부분을 좌클릭하여 바탕화면으로 드래그하면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깁니다. 다음부터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채널A 온에어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어나 엣지를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같은 방법으로 채널A 온에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 편성표 확인하기

 

온에어 영상화면 우측에 보시면 편성표 보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편성표 보러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편성표 화면입니다. 하단에 오늘 방영 예정인 프로그램이 차례로 나열됩니다. 상단의 날짜를 클릭하여 이전 날짜와 다음 날짜의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측상단에 있는 편성표 PDF 내려받기를 통해 PDF파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뉴스 다시보기

 

채널A 뉴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무료로 채널A뉴스를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유튜브에 접속하시어 검색창에 채널A 온에어를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채널A 뉴스를 클릭하여 채널A 유튜브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 다시보기로 올라온 채널A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영상을 선택하여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채널A의 뉴스를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채널A 온에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연합뉴스TV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EBS 온에어, 무료로 강의 듣기

KBS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TV조선 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쿠쿠티비 푹티비 다시보기, 무료로 영상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