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연합뉴스TV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연합뉴스TV 온에어 무료시청

 

연합뉴스TV는 '24시간 현장을 전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24시간 뉴스 보도를 하는 뉴스 채널입니다. 언제 틀어도 뉴스보도가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소식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TV 시청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뉴스를 접하는 편인데요.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다면 언제든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를 실시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연합뉴스TV 온에어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합뉴스 TV 온에어 시청 방법 #1 : 연합뉴스 TV 홈페이지(온에어)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합뉴스 TV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1) 포털사이트에 연합뉴스TV를 검색합니다. ▼

 

2) 검색 결과로 나온 연합뉴스 TV를 클릭하여 연합뉴스TV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3) 연합뉴스TV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상단에 라이브 아이콘이 있습니다. 라이브를 클릭합니다. 

 

 

4) 라이브를 클릭하면 바로 실시간 방송 중인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로그인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5) 영상 하단부를 보시면 앞으로 방송될 프로그램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년 8월 10일 기준 굉장히 오랜기간 장마가 내려 비 피해가 심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역대 최장 장마를 주제로 한 뉴스특보가 하루 종일 방송되네요.

 

 

6) 영상 우측 하단부에는 편성표 버튼이 있습니다. 이 편성표 버튼을 클릭하면 연합뉴스TV에 편성된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편성표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상단의 날짜 버튼을 통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하단 부는 시간에 따라 편성된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온에어 시청 방법 #2 : 유튜브

 

연합뉴스TV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두 번째 방법, 바로 유튜브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연합뉴스 TV에서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유튜브에 접속하여 상단의 검색창에 연합뉴스를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연합뉴스 TV를 클릭하여 연합뉴스 TV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연합뉴스TV 페이지에 진입하시면 바로 [생방송] 문구가 달린 영상이 있습니다. 이 영상을 클릭하시면 현재 보도 중인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 정상적으로 실시간 방송 중인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튜브로 시청하는 경우 오른쪽에 채팅창이 있어 다른 시청자들과 소통이 가능합니다. 채팅은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연합뉴스TV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빅히트 예비심사 통과, 넷마블 주가는?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 공모일 공모가 알아보기

EBS 온에어, 무료로 강의 듣기

미스터 트롯 콘서트, 2주차 서울 공연 연기

쿠쿠티비 푹티비 다시보기, 무료로 영상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