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당근마켓 PC버전, 큰 화면으로 물품 사진 확인 하기



당큰마켓 PC버전으로 이용하기

저는 물건을 구매할 때 중고거래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인기가 많아 빠르게 품절되어 구할 수 없는 물건을 웃돈을 얹어 구매하거나, 해외직구만 가능하여 배송받는데 1주일 이상 걸리는 물건 같은 경우 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하면 빠르게 구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한데요.

 

 

과거 중고거래 사이트라고 하면 중고나라가 독보적인 위치에 있었고 그 밑에 번개장터가 있는 정도였는데 최근 당근마켓이 색다른 전략을 통해 급성장하며 틈새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당근 마켓은 다른 중고거래 사이트와 다르게 지정한 동네의 6KM 안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올린 중고 물품을 보여주는 차별화 전략으로 쇼핑앱에서 쿠팡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중고거래가 수수료가 들고, 구매자가 거래확정 버튼을 눌러야 입금이 되기 때문에 입금까지 오래 걸린다는 것을 이유로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계좌이체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기가 발생하는데요. 내 동네 근처에서 판매되는 물품을 구매한다면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직거래를 할 수 있어 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해당 물품의 사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중고 물건이다 보니 사진을 제대로 확인해야 거래 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휴대폰으로 확인하면 화면이 작아 자세하게 확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화면이 큰 컴퓨터로 확인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네 컴퓨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서비스이기 때문에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PC에서도 당근 마켓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당근 마켓을 PC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근 마켓 PC버전으로 사용하기

당근 마켓을 PC버전으로 사용하려면 모바일 앱을 PC로 구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녹스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이전에 녹스 앱 플레이어 설치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 글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PC 버전, 녹스 앱 플레이어로 간단하게

 

바람의나라 연 PC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로 간단하게

바람의나라: 연이 모바일 MMORPG 게임의 판도를 뒤집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바일 MMORPG 시장은 리니지 M과 리니지 2M 두 가지 게임으로 사실상 엔씨소프트의 독주체제였습니다. 모바일 게임 1, 2위의

sstoryy.tistory.com

 

 

1) 녹스 플레이어를 설치 후 NOX 아이콘을 클릭하여 녹스 앱 플레이어를 실행합니다. ▼

 

 

 

2) [게임 혹은 앱 검색하기] 창을 클릭합니다. 

 

 

3) [당근마켓]을 검색합니다. 

 

 

4) [설치] 버튼을 눌러 당근 마켓을 설치합니다. 

 

 

5) 아래 창은 컴퓨터의 환경에 따라 나올 수도,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혹시 아래 창이 나오는 경우 [PLAY 스토어]을 선택하고 [항상]을 클릭합니다. 

 

 

 

6) 다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설치 후 [열기] 버튼을 눌러 당근마켓을 실행합니다. 

 

 

 

9) 설치된 당근마켓을 실행하고 [내 동네 설정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로그인 합니다. 

 

 

11) 동네를 입력하면 당근 마켓을 성공적으로 PC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당근마켓 PC버전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 법, 영웅문 S 글로벌로 미국 주식매수!

KBS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PDF JPG 변환, 무료로 간단하게!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무료로 한글패치 없이!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로 간단하게!

영웅문S 사용법 (모바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