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녹스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최적화, 쾌적하게 즐기는 방법



 

녹스 플레이어 바람의 나라 최적화

바람의 나라를 녹스 플레이어를 통해 PC버전으로 실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휴대폰 화면이 작아 플레이하기 불편해서 사용하시는 분들, 멀티로 자동 사냥을 하기 위해 PC버전을 사용하시는 분 등등 여러 이유로 PC버전으로 사용하기 계시는데요.

 

 

바람의나라 연을 PC버전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이전에 포스팅 하였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람의나라 연 PC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로 간단하게

 

바람의나라 연 PC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로 간단하게

바람의나라: 연이 모바일 MMORPG 게임의 판도를 뒤집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바일 MMORPG 시장은 리니지 M과 리니지 2M 두 가지 게임으로 사실상 엔씨소프트의 독주체제였습니다. 모바일 게임 1, 2위의

sstoryy.tistory.com

 

고사양 컴퓨터가 아닌 이상 녹스 플레이어로 바람의 나라: 연을 실행하면 CPU 점유율을 꽤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버벅거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여러 가지 설정을 통해 버벅거림을 줄일 수 있는데요. 이를 최적화라고 합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을 녹스 플레이어로 실행할 때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 최적화 # 바람의나라 설정

 

1) 녹스앱플레이어에서바람의 나라: 연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의 [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메뉴 아이콘 중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화면 재생 속도를 [느림]으로 설정합니다. ▼

 

2-1) 혹시 멀티를 위한 최적화를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설정을 추천드립니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플레이 성향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바람의나라: 연 최적화 # 녹스 앱 플레이어 최적화

 

1) 우측 상단의 [톱나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2) [성능 설정]을 클릭하고, 상단의 상(4 core CPU ~)을 클릭하면 하, 중, 상, 사용자 지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아래의 사진과 같이 설정합니다. 혹시 멀티를 위한 최적화를 하시는 분들은 하, 기본 모드, 960*540으로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녹스 재부팅 창이 나옵니다. [재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녹스 플레이어가 재실행되고, 정상적으로 옵션이 설정됩니다.

 

바람의 나라: 연 최적화 # GPU 렌더링 강제 설정

 

1) 녹스 플레이어를 실행하고 홈 화면에서 [Tools]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 [태블릿 정보]를 클릭합니다. 

 

4)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 [빌드 번호]를 여러 번 클릭합니다. 

 

 

5) 여러번 클릭하면 어느 순간 [개발자가 되려면 n단계가 남았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고 조금 더 클릭하면 [개발자가 되셨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6) 개발자가 되었으면 [<-] 버튼을 클릭하여 뒤로 간 다음 [개발자 옵션]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GPU 렌더링 강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녹스플레이어 바람의나라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하는 방법!

어몽어스 하는 법, 모바일 접속하기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공모일 공모가 알아보기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초보자도 쉽게!

EasyCrypt 2.4, 파일 암호화하여 내 정보 지키기!

유튜브 음원추출, youtube to mp3 변환기로 간단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