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편리하다 (최신)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블로그와 같은 매체에서 아주 질 높은 증권, 주식 콘텐츠가 많이 만들어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금융지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아주 인기가 많은 증권 유튜브 채널 삼 프로 TV에서 이베스트 투자증권 소속 염블리 염차장님이 정말 많은 조사를 토대로 좋은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면서 이베스트 투자증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개인투자자 분들이 대부분 MTS(모바일 기반 트레이딩 시스템)을 이용하시겠지만, 집에서 매매를 하는 경우 HTS를 이용하여 매매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많은 정보를 접하면서 매매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베스트 투자증권의 HTS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

 

 

1) 다음 검색창에 '이베스트 투자증권'을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이베스트 투자증권을 클릭하여 이베스트 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이베스트 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 하단에 있는 매매시스템 - [HTS]를 클릭합니다. 

 

4) 좌측의 [통합HTS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4-1) 참고로 이베스트 투자증권의 HTS는 세 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맞는 모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면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고,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

 

 

6)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 마법사가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설치경로를 지정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시간은 사용자의 PC 사양에 따라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8) 설치가 완료되면 [지금 eBEST Pro v2.0을 실행합니다]의 체크박스를 눌러 체크하고 [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 

 

9) 이베스트 투자증권의 HTS 프로그램인 eBEST Pro가 실행됩니다.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첫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측 상단의 마스터 / 이지 버튼 중 원하시는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번 포스팅은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수익인증)

올해 코로나라는 이슈로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로 미국은 시장에 달러를 대량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긴급재난지원금이란 이름으로 돈을 많이 풀고 있습니

sstoryy.tistory.com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초보자도 쉽게!

그야말로 재테크 전성시대입니다. 부동산, 주식, 금 등 안전자산, 위험자산에 상관없이 모든 자산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떨어지고, 부동산, 주식, 금, 코인 등의 자산들의 상승하니 예적

sstoryy.tistory.com

 

 

대신증권 사이보스 HTS 다운로드, 간편하게 주식거래하기

대신증권 사이보스 HTS 다운로드 사이보스는 대신증권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초 웹 기반 HTS(Home Trading System) 프로그램입니다. 과거에는 대신증권의 사이보스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타 증권사

sstoryy.tistory.com

 

 

삼성증권 주식 계좌개설 - 비대면으로 간단하게!

삼성증권 비대면 증권 계좌개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초보자도 쉽게! 키움증권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수익인증) 키움증권과 한국투자증권에 이어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알아

sstory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