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대신증권 사이보스 HTS 다운로드, 간편하게 주식거래하기



대신증권 사이보스 HTS 다운로드

사이보스는 대신증권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초 웹 기반 HTS(Home Trading System) 프로그램입니다.

 

과거에는 대신증권의 사이보스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타 증권사의 HTS에서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많았는데요. 지금은 여러 증권사의 HTS가 상향 평준화되어 증권사를 구분하여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큰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대신증권에서 제공하는 HTS 프로그램은 사이보스와 크레온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사이보스는 거시적인 분석을 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크레온은 은행과 연계되어 거래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거래 시 크레온을 이용해서 매매하시는 것이 수수료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분석은 사이보스로, 매매는 크레온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대신증권의 홈 트레이딩 프로그램인 사이보스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신증권의 HTS # 사이보스 다운로드

 

1) HTS 프로그램인 사이보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대신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대신증권을 검색합니다. ▼

 

 

 

2) 대신증권을 검색하여 검색 결과로 나타난 대신증권을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 대신증권의 홈 화면입니다. 하단 메뉴에 아주 조그맣게 다운로드센터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센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대신증권의 HTS 프로그램인 사이보스는 다양한 버전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YBOS 5, CYBOS Plus, CYBOS i, CYBOS Oneclick, CYBOS Trader 총 다섯 가지 버전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각 버전마다 특화된 기능이 다릅니다. 상세정보를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사이보스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일반 사용자라면 CYBOS 5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사이보스 설치가 진행됩니다. ▼

 

 

7) 설치 중에 확인 메시지가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8) 대신증권 HTS 프로그램인 사이보스 5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되었습니다.

 

9) 설치된 CYBOS 5를 실행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한 후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

 

 

이번 포스팅은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초보자도 쉽게!

키움증권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수익 인증)

영웅문S 사용법 (모바일)

빅히트 예비심사 통과, 넷마블 주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