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로 간단하게!



디스코드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으로 주로 게임할 때 즉각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배틀그라운드나 어몽어스 같은 빠른 소통이 필요한 게임을 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리머나 유튜버, 아프리카bj들이 방송의 재미를 위해 디스코드로 소통하면서 게임을 하고는 합니다.

 

가끔 디스코드를 이용해 게임을 하다 보면 음성변조를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voicemod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무료로 간단하게 음성 변조한 목소리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voicemod 다운로드 및 설치 

VOICEMOD는 부분 무료프로그램입니다. 유료 결제 시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나 무료로 사용하여도 여섯가지 음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82가지 음성 중에 랜덤으로 6가지 음성이 제공되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성은 계속해서 달라집니다.

1)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voicemod]를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

 

3) 좌측 하단의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 ▼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5) 라이센스 동의 창에서 [I accept the agreement] 버튼을 클릭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7) [Install]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8) 설치 중 입니다. [Details]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상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크지 않은데 제 경우 설치하는데 용량에 비해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

 

 

9) 설치가 완료되면 [Yes, restart the computer now] 버튼을 클릭하고 [Finish]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실행 합니다. 

 

 

 

voicemod 음성변조 설정 방법

1) 컴퓨터가 재실행되었으면 [Voicemod]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사용하는 마이크와 헤드폰을 선택한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앱 설정 절차에 따라 설정 후 [Play]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꼭 [본인은 다음 사항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신 후 [GOGOGO] 버튼을 누르셔야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ANCEL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5)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성은 6가지입니다. 무료 음성은 매일 바뀝니다. 

6) 사용하고 싶은 음성을 클릭 후 하단의 [내 음성 듣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선택한 음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ICEMOD PRO?

VOICEMOD 프로그램은 유료결제를 통해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결제 시 약 82가지의 음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맞춤 음성 설정 및 나만의 음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제비용이 1년에 14,400원, 평생 이용 시 29,100원으로 나름 저렴한 편이므로 음성변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료 결제하여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무료로 한글 패치 없이!

EasyCrypt 2.4, 파일 암호화하여 내 정보 지키기!

컴퓨터 예약 종료, 바로가기 만들기

유튜브 음원추출, youtube to mp3 변환기로 간단하게!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하는 방법!

제휴마케팅, 백만원 이상 들여 알게 된 월급 외 수익(투잡)의 비밀-1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을 PC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