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WIZVERA process Manager, 무슨 프로그램? 간단하게 지워보기



WIZBERA PROCESS MANAGER 삭제 방법

 

WIZVERA process Manager은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인 WIZVERA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은행 사이트나 공공기관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다운로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민원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PC에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보안 프로그램의 특성상 상시 실행 중이기 때문에 CPU 점유율을 잡아먹어 PC의 속도를 느려지게 합니다. 금융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이 감수하셔야겠지만 자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서비스 이용 후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하시고 다음 서비스 이용 시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이 PC를 빠르게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WIZVERA process Manager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WIZVERA Process Manager 제거하기

 

1. [시작] 버튼을 눌러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2. [앱]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스크롤을 내려 WIZVERA process Manager 항목을 찾은 후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제거] 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줍니다.

 

 

5.  WIZVERA process Manager를 제거할 것인지 재차 묻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예]를 클릭해줍니다. 

 

 

 

6. WIZVERA process Manager가 완전히 제거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며 제거가 완료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제거가 완료됩니다.

 

 

 

구라 제거기로 제거하는 방법(추천)

 

WIZVERA Process Manager를 제거하는 두 번째 방법으로는 구라 제거기를 이용하여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라제거기를 이용하여 삭제할 경우 WIZVERA process Manage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모든 뱅킹 사이트의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PC 최적화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쾌적한 환경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해놓은 글이 있어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sstoryy.tistory.com/20

 

구라제거기, PC가 느려졌다면 꼭 사용해야할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에스토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민원 24와 같은 민원포털 사이트, 쇼핑몰의 결제 시스템, 금융거래를 위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을 이유로 액티브 X에 기반한 프로

sstory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