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OK캐쉬백 사용처, 포인트 어디에 쓸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에스토리입니다.

우리나라에 OK캐쉬백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1997년부터 시작된 OK캐쉬백은 역사가 긴 만큼 아마 사용해본 적은 없을 수 있더라도 존재 자체를 모르는 분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렸을 적 커피 상자나 라면봉지, 각종 생필품에 있던 OK캐쉬백 로고를 잘라 붙였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시절이 그립네요.  그럼 OK캐쉬백의 사용처는 어디가 있을지,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는 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캐쉬백 사용처

OK캐쉬백을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OK캐쉬백의 사용처는 온라인오프라인 두 분야로 나뉩니다. 온라인은 사용처는 총 73곳이 있으며

 

쇼핑 / 웹하드 / 미디어 / 소셜커머스 / 도서 / 음악 / 사진 / 영화 / 교육 / 여행 / 패션&뷰티 / 포인트 / 생활, 문화 / 푸드&리빙 / 어플, 게임 / 기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중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G마켓, 인터파크, 넥슨, 우체국쇼핑, 나눔로또, 하나투어, 11번가, 옥션, 롯데아이몰, 멜론, 텐바이텐, 신세계몰, 홈플러스, LF몰, 이마트몰, 롯데닷컴, GS샵, 현대 H몰, SSG, YES24 정도가 있겠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에 온라인 가맹점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오프라인 사용처입니다.

 

 

오프라인 사용처로는 쇼핑 / 주유, 자동차 / 카페, 제과 / 음식점 / 생활편의 / 미용, 안경 / 교육, 문화 / 관광, 숙박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며,

 

사용처가 무려 11,368곳으로 매우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같은 경우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지역별 매장]에서 확인을 하신 후에 방문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역별 매장은 OK캐쉬백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플레이스-> 지역별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은 포인트가 1,000점 이상되어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이점 꼭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로 OK캐쉬백은 포인트가 50,000점 이상일 경우에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많은 포인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현금으로 환급받아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컬처 캐시로 전환하여 문화상품권 같이 사용이 가능하였으나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어 전환이 불가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동서식품의 맥심 커피, 남양유업의 임페리얼 분유, 포스트의 시리얼류 등 64개 품목의 패키지 상자에 인쇄되어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로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이 어느 품목의 패키지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의  상품 쿠폰 -> [상품 쿠폰] 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저 또한 맥심 커피에 있는 OK캐쉬백을 얼마 되지 않는다고 그냥 버린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 앞으로는 모아봐야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여러분도 오랜 기간많은 사랑받아온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OK캐쉬백 사용처와 포인트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엑셀 천단위 절사, 천단위 표시 어떻게 하는거야

칼퇴근을 위한 유용한 엑셀 단축키 모음표 (실무자 직접 선정)

 

아이폰 말루쿠해, 할마헤라해 뭐야 이거?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제발 그만 좀 괴롭혀

카톡 차단 당하면 프사는?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재난문자 다시보는 방법

 

00682, 절대 받으면 안 되는 이유는?

택시비 계산기, 택시 타기 전 비용을 먼저 알고 타자.

구라제거기, PC가 느려졌다면 꼭 사용해야할 프로그램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

샌드애니웨어, 사진과 동영상 백업 및 전송 간편하게 하는 방법

 

에어팟 분실신고 가능여부, 에어팟 분실 시 대처 방법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