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모바일)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

 

크롬은 구글에서 출시한 PC브라우저입니다. 크롬은 굉장히 가벼워 창 활성 속도와 로딩 속도가 빠르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크롬의 장점은 속도 뿐만이 아닙니다.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 브라우저 자체에서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만하면 노트북과 PC에서 동일한 환경에서 브라우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편의성은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크롬은 현재 전세계 브라우저 점유율 중 70%를 차지하며 PC브라우저 시장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한 때 PC브라우저 시장을 독점했던 IE(Internet Explorer)가 크롬에게 밀린지는 꽤 오래된 일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엣지라는 새로운 브라우저로 크롬을 추격하려 하고 있지만 과연 크롬을 따라잡을 수 있을 지 미지수 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구글 크롬 다운로드 링크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1) 구글 검색창에 구글 크롬 다운로드를 입력하고 돋보기 버튼을 눌러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Chrome 웹브라우저 - Google을 클릭하여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Chrome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

 

 

4) 구글 크롬 브라우저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5)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실행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이 실행되며 다른 설치파일들과는 다르게 별도의 경로지정이나 옵션 없이 바로 설치됩니다. 깔끔하고 좋네요. ▼

 

 

7)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모바일)

 

1)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크롬'을 검색하여 크롬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2) 크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서비스 약관 동의 창이 나타납니다. 동의 및 계속 버튼을 눌러 다음 창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창은 동기화 사용 여부 창입니다. 동기화를 사용하시려면 사용 버튼을, 동기화를 하지 않으시려면 좌측의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3) 모바일에서 크롬 브라우저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좀 더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번 포스팅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ZOOM PC버전 다운로드 (최신버전)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바로가기

오캠 다운로드 받기 (+초고화질 녹화방법)

곰믹스 프로 다운로드, 가격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