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MICROSOFT VISUAL C++ 다운로드 바로가기(간단)



Microsoft Visual C++ 다운로드 바로가기

 

Microsoft Visual C++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프로그래밍 언어 도구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한 IDE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Microsoft Visual C++를 제거하게 되면 특정 프로그램 실행 시. dll 확장자 관련 각종 에러가 뜹니다. 그러므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Microsoft Visual C++가 없는 경우 대표적으로 VCRUNTIME140.dll, api-ms-win-crt-runtime-l1-1-0.dll 등의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오류는 단순히 Microsoft Visual C++가 없어서 생기는 오류이기 때문에 VISUAL C++ 패키지 설치만 해주면 대부분 바로 해결이 됩니다.

 

오늘은 Microsoft Visual c++ 2015-2019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icrosoft Visual c++ 2015-2019 패키지 다운로드

Microsoft Visual c++ 패키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서포트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microsoft Visual c++ 패키지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1) 구글(google)의 검색창에 microsoft visual c++를 검색합니다. ▼

 

2) 검색결과로 나온 [지원되는 최신 Visual c++ 다운로드 - Microsoft Support]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진입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립니다. 

 

 

 

4) 버전은 비트에 따라 X86, X64로 나뉩니다. 본인의 컴퓨터가 32비트라면 X86을, 64비트라면 X64를 다운로드합니다. ▼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6)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창이 나옵니다. 동의함에 체크하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7) 설치가 진행 되고, 설치 완료 창이 나타나면 닫기 버튼을 눌러 설치를 종료합니다. 컴퓨터 재시작 후에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Microsoft Visual C++ 2015-2019 패키지가 작동하고, 각종 오류가 해결됩니다. ▼

 


이번 포스팅은 Microsoft Visual 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goodbyedpi, VPN 우회 프로그램(무료)

녹스 플레이어 바람의 나라 최적화, 쾌적하게 즐기는 방법

EBS 온에어, 무료로 강의 듣기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초간단)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로 간단하게!

PDF JPG 변환, 무료로 간단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