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goodbyedpi, VPN 우회 프로그램(무료)



 

VPN 우회프로그램 GoodbyeDPI 다운로드

 

2019년 2월을 기점으로 정부에서 사이트 검열에 들어갔습니다. 불법사이트로 분류되는 공유 사이트,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만화 및 웹툰 사이트 등 여러 사이트가 순차적으로 차단 되었는데요. 간혹 이 사이트가 왜 차단 되었지? 싶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차단된 웹사이트는 WARING 페이지가 나오며 접속이 안 됩니다. 하지만 VPN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 VPN을 우회하면 차단된 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 꼭 받아야 할 정부 지원 혜택 및 꿀팁 

 

 

그럼 오늘은 VPN 우회프로그램인 goodbyedpi 프로그램을 통해 VPN 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링크를 클릭하시면 VPN 우회 프로그램인 goodbyedpi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goodbyedpi 다운로드 (다운로드)

Vpn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 클릭

goodbyedpi 다운로드 바로가기 ▶ 클릭

 

 

1) 링크를 클릭하시어 GoodbyeDPI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Goodbyedpi-0.1.6.zip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2) VPN 우회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며 다운로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시는 분들은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2-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2-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3) 검색창에 위험을 검색합니다. 

 

 

2-4) 보안을 클릭합니다. 

 

2-5) 보호되지않음(권장되지 않음)을 클릭합니다. 이 설정을 하면 위험한 웹사이트로 부터 보호 받을 수 없으므로 다운로드 후 다시 표준보호 모드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VPN 우회 프로그램인 Goobyedpi-0.1.6.zip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4) 아래는 압축프로그램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화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어줍니다. 

 

 

5) 압축을 풀면  X86와 X86_64 두 가지 폴더가 있습니다. X86은 32비트용, X86_64는 64비트용 입니다. 본인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고, 맞는 버전의 폴더를 엽니다. ▼

 

 

6) VPN 우회프로그램인 Goobyedpi 를 실행합니다. ▼

 

 

7) Goodbyedpi 창이 실행됩니다. 이 창이 실행되어 있는 동안 VPN 우회가 되어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며, 창을 끄면 다시 차단됩니다.

 

 

8) 계속해서 VPN 우회를 활성화 하고싶으신 경우 service_install_russia_blacklist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

 

9) cmd 창이 나옵니다. 아무 키나 누르면 cmd 창이 꺼지며 VPN 우회가 영구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10) VPN 우회를 비활성화 하고 싶으시다면 service_remove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11) 아무 키나 누르면 VPN 우회가 비활성화 되며 다시 사이트가 차단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VPN 우회프로그램인 Goodbyedpi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못 받으면 손해보는 혜택 및 꿀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