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잡학사전

곰믹스 프로 다운로드, 가격



곰 믹스 프로 다운로드, 가격

 

곰믹스 프로는 곰플레이어로 유명한 GOMLab에서 개발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편집이 가능해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고 또 곰믹스 프로 유료버전과 무료 버전으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이 프로그램들의 차이점과 유료버전 이용 시 가격, 그리고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의 차이점?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의 차이점은 고급 기능 지원 여부입니다. 곰 믹스 프로에서는 화면 자르기, 클립배속 등의 고급 기능이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 가능한 템플릿을 80여 가지나 지원합니다. 더 나아가 약 100여개의 필터백그라운드뮤직 효과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유/무료 버전 차이점과 가격은?

 

곰믹스 프로 유료버전을 영구 이용할 경우 현재 30% 할인된 가격인 39,000원(부가세포함)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과 유료버전의 차이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다양하지만 사실상 워터마크가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요소들은 사실 편집하는데 없어도 상관없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워터마크가 남는 것은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워터마크가 거슬리시는 분들은 유료결제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워터마크가 남아도 상관없다는 주의라 그냥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셔서 확대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 다운로드

 

1) GOMLab 사이트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곰믹스프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3) 우리는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할 것이기 때문에 무료버전 밑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혹시 유료버전을 구매하신 분들은 우측의 추가 패키지 /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4)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 후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다음 버튼을 누르고 사용권 계약 창에서 동의함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코덱 설치에 체크, 다른 요소들은 선택사항입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고 경로 지정 후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7) 설치가 진행됩니다.

 

8) 필요한 코덱들을 자동으로 설치해줍니다. 예 버튼을 눌러 코덱을 다운로드합니다. 

 

9) 곰믹스 프로가 성공적으로 설치됩니다. 마침 버튼을 누르면 사용 가이드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하단의 사용 가이드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곰 믹스 사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이번 포스팅은 곰믹스 프로 다운로드,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