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주관사 일정 완벽 정리



4월은 공모주 시장이 잠잠했습니다. 5월에는 주목할만한 공모주들이 꽤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SK쉴더스입니다. SK쉴더스는 SK계열사로 온/오프라인 보안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갈수록 보안이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유망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인데, SK쉴더스는 어떤 기업인지 매출액과 사업부 비중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모르면 손해보는 팁들

 

◎ 저금리 대출 상품 바로가기

 

◎ SK쉴더스 회사개요

SK쉴더스는 SK스퀘어의 자회사로 온/오프라인 보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SK인포섹이 대물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을 인수, 합병하여 만들어진 회사이며, 사이버보안, 대물보안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은 회사끼리 합병한만큼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해볼만한 기업입니다.

 

아직까지는 ADT캡스의 기존 사업인 물리보안 쪽의 매출 비중이 높으나, 사이버보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면서 점차 온물리보안의 매출 비중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일반청약자 배정물량은 677만주입니다. 적지 않은 물량이기에 청약 2일차에 경쟁률을 잘 살피다가 증권사 선택을 잘하면 균등으로도 꽤 많은 물량을 배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일정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모 청약은 이틀간 진행됩니다.

 

1) 수요예측일: 2022년 5월 3일 ~ 2022년 5월 4일

2) 공모청약일: 2022년 5월 9일 ~ 2022년 5월 10일

3) 배정공고일: 2022년 5월 12일

4) 납입일: 2022년 5월 12일

5) 환불일: 2022년 5월 12일

 

 

◎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주간사

여섯 군데의 증권사가 주간사로 참여하였습니다. 대표 주간사는 NH투자증권이고, 가장 많은 주식인 3,670,076 ~ 4,404,091주를 배정 받았습니다.

 

그 외 공동주간사로 참여한 KB증권, SK증권, 대신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이 있습니다. 증권사 계좌를 미리 개설해두고 경쟁률을 잘 살피다가 청약 2일차에 경쟁률이 적은 곳으로 청약을 넣어봐야겠습니다.

 

해당 증권사의 계좌가 없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 하시면 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 클릭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 클릭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 클릭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 클릭

 

◎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공모가

SK쉴더스의 공모가 밴드는 31,000 ~ 38,000원입니다. 최소 청약 가능 수량이 10주이므로, 최고 공모가로 결정될 경우 증거금의 50%인 19만 원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NH투자증권은 청약수수료가 무료이고, 나머지 증권사는 1,500원~2,000원 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여유 있게 자금을 준비하셔야겠습니다.

 

◎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정보 더 알아보기

더 자세한 SK쉴더스 공모주 청약 정보는 38커뮤니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SK쉴더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K쉴더스 공모 청약 정보 더 알아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