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최신 공고 확인하기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최신공고 확인하기

서울시 교육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여 교사 채용 및 구직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구인구직 게시판은 서울시 교육청 또는 교육 관련 종사자(교직원 포함)에게만 글쓰기 권한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최근 1개월 이내의 자료를 제외한 자료는 주기적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최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교육 관련 구인구직자들에게는 큰 장점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최신공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서울시 교육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인 > 구인구직 > 행정정보 > Home

 

www.sen.go.kr

직접 검색하여 접속하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을 검색한 후 검색결과로 나타난 [서울] 기간제 및 강사채용 공지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바로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구인, 구직, 기간제교사추천, 행정대체인력풀, 초등돌봄전담사 인력풀, 조리종사원 인력풀, 조리종사원 인력풀, 보결담당 시간강사 인력풀, 특수교육보조인력 인력풀, 유치원 방과후 과정 인력풀]의 하위게시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구인게시판입니다. 구인게시판은 [기간제/사립교원, 사립사무직원, 비정규직,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며 각 카테고리의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명을 클릭하면 상세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구분, 학교명, 연락처, 과목 및 분야, 접수마감일, 채용조건, 학교위치와 상세 채용공고문, 지원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의 비정규직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비정규직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직게시판입니다. 구직게시판은 [기간제/사립교원, 비정규직, 안전요원 구직 인력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며 원하는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구직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서울시 교육청 관계자 및 교직원들에게만 열람권한이 있으므로 구직자 분들은 안심하고 올리셔도 되겠습니다. 

기간제교사 추천 게시판입니다. 이 게시판은 임기가 만료된 기간제교사가 근무실적이 양호할 경우 관리자(교감)의 동의를 거쳐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구직게시판입니다. 이 게시판에 올라온 구직자는 어느정도 근무실적이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반 구직게시판에 비해 유리하게 구직할 수 있습니다.

 

행정대체인력풀 게시판입니다. 기존 학교 행정실 근무 공무원이 휴가 또는 휴직으로 대체 인력이 필요할 경우 이 게시판에 등록한 구직자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돌봄전담사 인력풀 게시판입니다. 이 게시판은 구직자가 직접 작성할 수는 없고 서울시 교육청 초등교육학과 담당자를 통해서만 구직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하단부에 담당자의 연락처가 있으므로 이 게시판에 구직 등록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등록하면 되겠습니다.

 

조리종사원 인력풀 게시판입니다. 조리종사원은 학교 급식종사원의 근무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단기적으로 대체 인력 정보를 공유하도록 운영되는 게시판입니다. 구비서류로 6개월 이내에 발급된 건강진단결과서가 필요합니다.

 

 

보결담당 시간강사 인력풀 게시판입니다. 서울시교육청 또는 11개 교육지원청 채용 공고를 통해 적격자로 선발된 시간 강사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으로는 11개 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의 동의를 거친 후에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하단부에 업무담당자의 연락처가 있으므로 동의 받으신 후에 직접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특수교육보조인력풀 게시판입니다. 특수교육보조인력의 단기 대체 인력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운영하는 게시판으로 특수교육보조인력으로 일하고자 하는 구직자분들은 직접 등록하시면 됩니다.

 

유치원 방과후 과정 인력풀 게시판입니다. 이 게시판은 유치원 에듀케어 인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이며 등록대상은 유치원 에듀케어 관련 인력 구직 희망자입니다.

 

등록방법으로는 유치원 에듀케어 인력으로 일하고자 하는 구직자 본인이 직접 등록하거나 유치원 또는 교육청 담당자가 구직자 본인의 동의를 거쳐 대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 최신 구인구직 공고 확인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 최신 구인구직 공고 확인 교사 또는 교직원을 채용하기 위한 구인구직 정보는 인크루트, 잡코리아, 사람인과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아닌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sstoryy.tistory.com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총정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은 아무리 해도 익숙해지지를 않습니다. 저는 6년차 직장인인데, 매년 돌아오는 연말정산 시즌만 되면 머리가 아파옵니다. 안 하면 손해고,

sstoryy.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초간단)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요즘 정부에서 다양한 정부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보도자료를 뿌려가며 열심히 홍보하고 있는 것 같은데, 여전히 받아야 할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분

sstoryy.tistory.com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총정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총정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홈택스에서 연말정산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연말정산 절차를 간소화하여 더 많은 참여를 도모하려는 국

sstoryy.tistory.com

 

 

책 읽어주는 어플 추천 비교 정리

책 읽어주는 어플 추천 비교 정리 저는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어 업무 시간 중에 차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굉장히 많습니다. 정말 많을 때는 하루에 5시간 이상 차에서 보낼 때도 종종 있습니다

sstoryy.tistory.com

 

 

주정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 편한 방법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편한 방법 운전자라면 누구나 주정차위반 과태료를 지불한 경험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자동차가 많은 서울 시내 또는 수도권에서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sstoryy.tistory.com

 

 

유로파리그 중계 깔끔한 곳 추천(+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깔끔한 곳 추천 손흥민 선수가 최근 또 골을 터뜨리며 국내 축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옛날 90년대 후반 IMF 시절 힘든 국민들의 마음을 박찬호, 박세리 선수가

sstoryy.tistory.com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언제일까?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확인 직장인 13월의 월급이라 불리는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안타깝게도 제 주변 직원 분들 중에 공인인증서 발급과 홈택스 이용에 어려움을 느껴 연말정산을

sstoryy.tistory.com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편리하다 (최신)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블로그와 같은 매체에서 아주 질 높은 증권, 주식 콘텐츠가 많이 만들어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금융지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아주 인

sstoryy.tistory.com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삼성전자우 배당금 조회 방법(최신)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삼성전자우 배당금 조회 방법 코스피가 연일 신고점을 기록하며 상승 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스피가 이렇게 급격하게 상승한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시총 1위인

sstory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