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찬성 댄이게, UFC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정찬성 댄이게, UFC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지난 UFC180에서 아쉽게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패했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이번 UFC on ESPN 25대회에서 페더급 랭킹8위 댄 이게 선수와 경기를 갖게 됩니다.

 

 

정찬성 선수와 댄 이게의 경기는 메인카드 중에서도 메인이벤트입니다. 정찬성 선수가 지난 경기에서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메인이벤터로 미는 것으로 보아 코리안 좀비의 인기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정찬성 선수와 댄이게 선수의 프로필과 UFC 중계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중계 깔끔한 곳 추천(+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깔끔한 곳 추천 손흥민 선수가 최근 또 골을 터뜨리며 국내 축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옛날 90년대 후반 IMF 시절 힘든 국민들의 마음을 박찬호, 박세리 선수가

sstoryy.tistory.com

 

■ 정찬성 vs 댄이게 경기 일정

 

정찬성 vs 댄이게의 경기가 메인 이벤트로 열리는 UFC on ESPN 25의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2021년 6월 20일(일) 오전 8:00 (한국 기준)

 

 

경기 대진표

구분 대진
페더급 정찬성 vs 이게
헤비급 올레이닉 vs 스피박
밴텀급 베라 vs 그랜트
페더급 이로사 vs 최승우
미들급 투르만 vs 실바
웰터급 브라운 vs 리마

 

 

■ 정찬성 vs 댄이게 프로필

 

댄 이게 선수의 경기 기록은 15승 3패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 리치 180cm의 신체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16승 6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키 170cm, 몸무게 65kg, 리치 182cm로 몸무게와 키는 두 선수가 비슷하며 리치는 정찬성 선수가 2cm 정도 더 깁니다.

 

 랭킹은 정찬성 선수가 페더급 랭킹 4위, 댄이게 선수는 페더급 랭킹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가 승리하고, 몇 번 더 승리한다면 다시 한번 타이틀샷을 노려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UFC 중계

링크를 클릭하시면 UFC 중계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FC 중계는 SPOTV NOW, SPOTV ON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FC중계

 

■ UFC VOD

UFC VOD는 스포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경기 후 일주일 안에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 되며,  UFC 메인카드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UFC VOD 시청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FC VOD

 

 

그럼 이번에 열리는 UFC 중계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