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

제휴마케팅, 백만원 이상 들여 알게 된 월급 외 수익(투잡)의 비밀-1



 

안녕하세요. 에스토리입니다.

일단 이 글을 읽으시면 여러분들은 분명 현실적인

월급 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그것을 이루는 것은 실행하느냐 안 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실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린 언제 집을 살 수 있을까요? 월급만으로 생활하기 쉽지 않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집값은 계속 오르고, 월급은 그대로인데 물가는 오르고 심지어 요즘 코로나로 인해 실업률마저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곧 결혼을 해야 할 나이가 다가오는데 이대로 월급에만 기대고 있다가는 미래가 없을 것 같아 월급 외 수익에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월급 외 수익 관련 책을 닥치는대로 구매해서 보았고, 500여개가 넘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백만원 상당의 다양한 월급외 수익 관련 전자책을 구매하여 공부했습니다.

 

현재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익화 수단을 고민하고 테스트하고 실행 중에 있습니다.

 

아직 수입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꾸준하게 우상향하고 있으며 어떻게 성장할 수 있을 지 분석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월급 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블로그 수익

 

- 탈잉, 크몽, 클래스 101 등의 강의 플랫폼을 통한 지식창업

 

- 전자책(PDF) 판매를 통한 수익

 

- 유튜브를 이용한 광고 수익

 

- 애플리케이션 개발 수익

 

- 네이버 카페, 밴드를 이용한 광고 수익

 

-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 제휴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텐핑, 리더스 CPA)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한 위탁판매

 

- 해외구매대행

 

- 해피캠퍼스를 통한 독후감, 논문 판매

 

이 외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나는 아무 능력도 없는데 할 수 있을까?

 

 

 

 

무조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오면서 자신도 모르게 축적된 생활, 업무적 노하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50대 주부의 경우 딸기청 맛있게 담는 방법이 될 수 있고, 20대 디자인과 학생의 경우 포토샵의 기본적인 기능 정도는 알고 있을 거예요. 이를 이용하여 수익화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딸기청을 맛있게 담는 방법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려보고, 영상을 만들면서 만든 스크립트를 블로그에 올립니다. 레몬청, 매실청 등 계속해서 업로드하다 보면 유튜브 구독자가 조금씩 늘어날 것이고, 블로그에도 유입이 조금씩 될 거예요.

 

구독자가 조금 늘어나면 딸기청 판매를 통한 수익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만든 딸기청은 얼마나 맛있을까 여러분이 유튜브 구독자라면 궁금하지 않겠습니까?

 

다른 예로 20대 디자인과 대학생의 경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초보자를 상대로 포토샵 1:1 강의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포토샵의 기능도 모르는 사람이 굳이 15년 차 디자이너에게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완전 생초보자는 그저 포토샵의 기능을 배우고 싶을 뿐이지 고급 디자인 기술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배운다고 바로 습득할 수 있는 부분도 아닙니다. 

 

우리가 노려볼 수 있는 노하우는 아주 다양합니다. 사소해도 괜찮습니다.

시간 절약 노하우, 라면 맛있게 끓이는 노하우, 생산적인 독서 노하우 등 본인의 노하우 어떤 것이어도 좋습니다.

나에게 당연한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아버지께서는 다른 요리는 잘하시는데 라면을 못 끓이십니다. 국물 욕심이 많으셔서 물을 계속 넣는 바람에 항상 싱거운 라면을 드시곤 합니다.

 

월급 외 수익의 궁극적 목표는 자동화

 

 

월급 외 수익의 궁극적 목표는 자동화라고 생각합니다. 일정기간 노력하여 임계점을 넘어서면 조금 노력을 덜 하더라도 꾸준하게 수익이 들어오는 모델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전자책 판매나 유튜브 수익이 있습니다.

 

두 달 밤을 새우며 전자책을 만들어 내면 그 후로는 판매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 100개를 1년에 걸쳐 올렸다면 그 후에는 영상을 1주에 한두 번만 올려도 쌓여있는 영상이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조회수에 따라 광고수익이 들어옵니다.

 

대신 수익이 나기까지의 기간을 수익 없이 버텨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도 저도 아니면 해볼 수 있는 것 제휴 마케팅

 

(좌) 제휴마케팅 사이트 텐핑 / (우) 제휴마케팅 사이트 리더스CPA

 

 

제휴 마케팅은 광고주의 상품을 대신 판매해주거나 광고주가 원하는 소비자의 행동을 이끌어 냈을 때 수익을 지급 받는 방식의 온라인 수익화 방법입니다.

 

자동화와는 거리가 있는 방법이지만 제휴마케팅은 내가 뛰는 만큼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꽃은 제휴 마케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제휴 마케팅을 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매체를 통해서 어떤 방식으로 글을 올렸 때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하는 지 분석하고 공부하다보면 이 노하우를 통해 위에 언급한 모든 수익화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노하우를 전자책으로 만들어 팔 수도 있고, 유튜브에 올릴 수도, 1:1 강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제가 추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저는 현재 자동화를 위한 여러 수익화 방법을 시도하고 있으며, 제휴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제휴마케팅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는 리더스 CPA라는 사이트입니다.

가입이 간편하며, 여러 캠페인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캠페인을 클릭하면 내가 팔 수 있는 상품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http://bitly.kr/1EjGERlBK9v

 

https://leaderscpa.com/merchant/leaderscpa/log.asp?npid=30202

 

leaderscpa.com

 

 

제휴 마케팅으로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네이버 카페, 밴드 또는 네이버 지식인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은 돈이 됩니다. 더 나아가 잠재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곳은 확실히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예를 들면 신용등급 확인하는 사이트를 홍보해야 한다면 패션 커뮤니티보다 개인회생 관련 커뮤니티가 더 잠재고객이 많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상황일 때 네이버 지식인에서는 ‘포장이사 얼마 정도 하나요?’라는 질문에 답변하는 것보다 ‘파산 관련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의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 구매유도에 도움이 됩니다. 파산 절차 답변 후 내가 홍보해야한 신용등급 사이트 링크를 첨부하며 ‘신용등급을 확인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의 글을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물품을 팔려고만 해서는 안 됩니다. 항상 상대방의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제휴마케팅 글쓰기입니다. 내가 파는 물건의 좋은 점을 장황하게 설명해서는 상대방이 구매하지 않습니다. 간결하게 이 상품을 구매함으로 상대방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청소기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기업이 만든 청소기로 합금으로 만들어 매우 튼튼하고~ 이런 문구보다 이 청소기는 저소음기능을 강화하여 조용한 환경에서 청소할 수 있어 소음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와 같은 문구가 낫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추후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치며

꼭 제휴 마케팅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수익화할 수 있는 방법은 널리고 널렸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관련 영상으로 유명한 80만 유튜버 신사임당은 ‘지금이 단군이래 가장 돈 벌기 쉬운 시대다’ 라고 말할 정도로 온라인으로 시도해볼 수 있는 수단이 많습니다.

핵심은 실행입니다. 생각만 하지 마시고 꼭 실행하세요.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남들과 다르길 바라지 마세요. 여러분이 꼭 실행하셔서 여러분이 월급 외 수익을 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열심히 실행하겠습니다. 현재 테스트 중인 수단에 확실한 노하우가 쌓이면 공유하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쿠티비 푹티비 다시보기, 무료로 영상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선택 아닌 필수로 해야하는 여름철 자동차 관리 다섯 가지

쿠쿠티비 푹티비 다시보기, 무료로 영상 다시보기

NQQ 채널번호, NQQ 아세요?

집금거래 뜻, 쉽게 알아보기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