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쿠쿠티비 푹티비 다시보기, 무료로 영상 다시보기



코로나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는 이 시점에 밖에 나가기도 애매하고, 집에 있으면 딱히 할 것도 없고. 특히 주말 같은 경우 집에서 가만히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한두 시간이지 좀이 쑤셔할 것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주말에 드라마나 영화를 보며 맥주 한 잔 하는 것을 낙으로 살고 있는데요. 

 

 

 

저는 월 결제 유료서비스인 넷플릭스를 구독하여 시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 없는 콘텐츠가 은근히 많은데, 이런 경우 저는 쿠쿠티비(푹티비)를 이용합니다. 쿠쿠티비(푹티비)는 영화, 드라마, 시사 다큐, 예능프로그램을 방송사에 상관없이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쩌다 가끔, 한 달에 2~3번 정도 여유로울 때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유료 서비스를 만원 이상 주고 구독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구독하고 만원이 아까워서 바쁜 와중에 드라마를 시간내서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굉장히 애매하죠. 이런 분들에게 쿠쿠티비(푹티비)가 해결방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쿠쿠티비(푹티비)는 사이트 주소가 계속해서 변경됩니다. 하지만 상시 주소로 접속하게 되면 변경된 주소로 자동 접속할 수 있으니 꼭 상시주소를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일반 사이트주소로 기억하셨다가 주소가 변경되면 접속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푹티비)의 장점?

 

 

첫 번째 #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비로그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업로드가 굉장히 빠릅니다. 정말 빠른 경우 본방 후에 한두 시간 내에 업로드되고, 늦어도 하루에서 이틀 정도면 업로드됩니다.

 

 

두 번째 # PC와 모바일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 저는 주말에 여유롭게 맥주 한잔하며 영화 볼 때는 PC를 이용하여 시청하고, 식사하면서 드라마 볼 때는 모바일을 이용하여 시청하고 있습니다. ▼

(좌)모바일, (우)PC

세 번째 # 검색창이 있어 쉽게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모바일버전 검색창
PC버전 검색창

네 번째 # 화질이 720P로 무료 콘텐츠인 것에 비해 화잘이 우수합니다.

쿠쿠티비(푹티비)의 단점?

 

첫 번째 # 브라우저에 따라 속도나 접속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크롬을 이용하셔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사파리를 이용하여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접속이 안 되거나 속도가 느릴 수 있으므로 크롬을 이용하여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 데이터 소모량이 상당합니다. 이것은 쿠쿠 티브이의 단점이라기 보다는 영상컨텐츠를 이용하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 쿠쿠티비(푹티비)를 이용하여 처음 영상 컨텐츠를 소비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와이파이가 있는 환경에서 시청하시거나 무제한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막대한 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세 번쨰 # 영상 재생버튼을 누르면 인터넷 새 창이 뜨면서 광고 팝업창이 나옵니다. 이게 최대 단점 입니다. 광고 팝업창이 한 번 뜨는게 아니라 많게는 열 번이상 나옵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무료로 이용하는데 이 정도는 감수하고 사용해야지요. 그들도 남는게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광고를 이겨내고 침착하게 버튼을 누르다보면 어느 순간 영상이 재생됩니다.

쿠쿠티비(푹티비) 무료로 영상 보는 방법

0) 게시물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쿠쿠티비(푹티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1) 보고싶은 카테고리를 클릭 합니다. ▼

 

2)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

 

3) [다시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여러개가 있을 경우 아무거나 클릭하셔도 됩니다.

 

4) [안전한 링크를 확인 중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5초 후에 사라지고, [클릭! 영상보기] 버튼이 나옵니다.

[클릭! 영상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재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 과정에서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새창이 발생하며 광고가 나옵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8~10번의 광고 창이 나오고 재생됩니다. 천천히 재생버튼을 클릭하다보면 어느 순간 나오므로 당황하지 마시고 영상이 나올 때 까지 계속해서 천천히 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5) 많은 광고를 거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

7. 문제 없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방송화면은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쿠쿠티비(푹티비) 상시 주소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시 주소는 쿠쿠티비(푹티비)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앙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m.site.naver.com/0OseJ

 

 

 


 

이번 포스팅은 무료로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 쿠쿠티비(푹티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 포스팅 ▼

 

제휴마케팅, 백만원 이상 들여 알게 된 월급 외 수익(투잡)의 비밀-1

 

TV조선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선택 아닌 필수로 해야하는 여름철 자동차 관리 다섯 가지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시청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정말 간단합니다.

아프리카 별풍선 100개 가격, 아프리카TV에 대해 알아보기

샤오미 헬로우 솔라 한글, 한글 버전을 원한다면 꼭 봐야 함.

아이폰 상단바 사라짐, 해결하기 위한 5가지 방법

6년차 직장인이 알려주는 엑셀 칸 나누기, 칼퇴근 하자

tvN 온에어, 무료 고화질로 시청

구라제거기, PC가 느려졌다면 꼭 사용해야할 프로그램

택시비 계산기, 요금조회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