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조제알도에게 승리한 이후 알바레즈까지 이기며 동시에 UFC페더급, 라이트급 챔피언이 되었던 맥그리거는 UFC의 흥행보증수표였습니다. 화려한 타격기와 유러스한 트래쉬토크를 겸비한 맥그리거는 대중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며 UFC의 엄청난 흥행을 만들어내었는데요.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메이웨더와의 특별 복싱경기로 큰 돈을 챙기는 등 승승장구하던 맥그리거는 얼마가지 않아 하빕에게 패배하며 커리어 마감할 수 있을 정도의 타격을 받게 됩니다. 실제로 맥그리거가 은퇴의사를 밝혀 앞으로 파이터로써의 맥그리거의 모습은 볼 수 없을거라 생각했습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그러나 지난해 돌연 복귀의사를 밝히고, UFC의 공무원이라 불리는 도널드 세로니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KO로 압승을 해내며 다시 한번 맥그리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4일 맥그리거와 포이리에 메인이벤트가 잡혀있는 UFC257이 열립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시청 방법를 소개하기 전에 UFC257 대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메인카드

 

[라이트급]

더스틴 포이리에 VS 코너 맥그리거

 

[라이트급]

댄 후커 VS 마이클 챈들러

 

[여성 플라이급]

제시카 아이 VS 조안 칼더우드

 

[라이트급]

맷 프레볼라 VS 오트만 아자이타르

 

[여성 스트로급]

마리나 호드리게스 VS 아만다 리바스

 

 

맥그리거와 포이리에는 이전에 UFC에서 한 번 맞붙은 전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맥그리거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포이리에가 급격한 성장을 하여 라이트급 잠정챔피언에 등극하고, 최강의 라이트급 챔피언이라고 불리우는 하빕과 대등할 정도의 경기력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맥그리거와의 대결 결과에 UFC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UFC 실시간 중계는 SPOTV NOW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UFC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게 SPOTV에서 제공해주었지만, 현재는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SPOTV 홈페이지에 가셔서 일정 금액을 결제 해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유튜브채널에서는 UFC 경기 후 1주일 안으로 하이라이트 영상이 올라오므로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SPO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UFC 경기가 어떻게 흘러갈 지 아주 기대 됩니다. 모두 즐거운 경기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맥그리거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포이리에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댓글